이용후기
커뮤니티 > 이용후기
잘다녀왔습니다. 덧글 1 | 조회 995 | 2017-04-30 23:05:38
쮸빠  
집이 의정부라 가까운 1박을 하기 좋은 곳으로 찾다보니 안태울캠핑장을 결정했습니다. 밑에 글남기신 내용을 보니 후기에 대한 느낌들이 반반 갈리는 것 같은데 적어도 저는 좋았다라는 말씀을 드리면서... 제 느낌에는 엄격한 운영방침이 찾아오는 캠퍼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다보니까 본의(운영진) 아니게 느껴지는 불편함의 부담감들이 캠퍼들이 느끼지 않았나 조심스럽게 생각해보았습니다. 물론, 시설면으로는 제가 다녀본곳 중에서는 TOP이였습니다. (화장실에 에어컨까지 있는 정도면...) 음..이곳은 1박을 하기엔 너무 아쉬운 캠핑장입니다. 여러가지 부대시설 1.여러가지 site 2.수영장 3.방방장 4.아름다운 정원 등이 있어서 좋았구요 다만, 잔듸사이트를 관리하기 힘들어 데크로 바꾸고 가격을 올린다는 그런 내용을 본 것 같은데... 지금도 한 사이트당 가격도 살짝 부담은 되긴 하는데.. 어떻게 하실 계획이신지..자주 갈 것 같은데.^^; 그리고 한가지 아쉬운 점은 wifi 수신이 한칸밖에 안떠서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C-8 이용했습니다. 모쪼록 더욱 번창하시고 자주 이용하겠습니다.
  쮸빠
 
관리자  2017-05-01 08:55:45 
안녕하세요 안태울캠핑장 입니다.
우선 후기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1.엄격한 운영방침은 손님들의 안전은 물론이고 트렌드인 남을 배려하는 캠핑문화가 안태울이 추구하는 캠핑문화 입니다.
간혹 쌍팔년도 캠핑을 즐기시러 오신분들이 계시지만 저는 그런손님 받기 싫고 그게싫어 세가족은 절대로 못들어오게 룰을 세운겁니다.
제가 캠핑을 하면서 제일 싫어했던 부분을 룰로 만들다 보니 저와 같은 생각을 하고 계신 손님들만 와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혹여 밤새 음주가무 or 밤새 담소나누며 시끄럽게 하실 분들은 예약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2.C사이트를 가격변경하여 다른 사이트로 만든다는 글을 보신거 같습니다.
캠핑장에서 제일 돈이 많이드는 자리가 C사이트 입니다.
이유는 오셨던 분들은 아실꺼라 생각됩니다. C사이트는 이용객이 늘어날 수록 잔디보단 마사토로 보이기 쉽습니다.
잔디는 밟고 눕고 누르고 하면 금방 죽습니다 국립공원이나 일반공원을 가보시면 잔디밟지 마시란 푯말을 보신적이 있으실 겁니다.
말그대로 밟아도 죽는게 잔디이기 때문에 재투자비용이 좀 많이 들어갑니다..
그래서 6월부터는 잔디사이트 말고 데크로 갈까 합니다. B나D사이트보다 크게 만들어서 가격을 올릴까 생각중입니다.
그리고 사이트 이용료를 말씀해주셨는데요. 타캠장에 비해 시설면으로 top이라고 하셨는데요 말그대로 시설이 낙후된 캠핑장은 캠비를 내릴 수 밖에 없고 시설을 잘해놨을 경우 유지비 자체가 많이 드는게 사실입니다.
저는 지금 제가 받고 있는 사이트 이용료가 비싸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허가비용과 허가에 필요한 공사비용등 투자금에 비해 벌지는 못하고 있는 실정들 입니다 (전국에 허가캠핑장들이 말입니다.)
와이파이 부분 지적은 감사드립니다. 시공업체에 점검요청 토록 하겠습니다.
신호를 뿌려주는 곳이 여자화장실 쪽 벽이어서 직진성을 가진 신호가 앞에 있는 텐트에 막혀 튕겨져 버려 신호가 약해졌을 수 있습니다.
이점 이해부탁드립니다.
의문점이나 느끼셨던 부분의 오해가 풀리셨다면 좋겠지만 더 궁금하신게 있으시다면 다시 문의해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